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작성자 숭덕관(기숙사) 작성일 2023/02/06 조회수 527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1. 기숙사 운영기간 : 2023. 3. 1(수) ~ 2023. 6. 21(수)까지



2. 기숙사 입주일자 : 2023. 3. 1(수) 09:00~18:00



3. 신청기간 : 2023. 2. 6(월) ~ 2023. 2. 24(금) 18:00까지
※ 2023학년도부터 기존 4인실 외 2인실도 별도 운영함



4. 신청방법 : 본인이 희망하는 호실(2인실/4인실) 선택 후 기숙사비(5번 참고) 납부
※ 본교 기숙사 신청안내 문자 메시지 발송 → 입주예정자 기숙사 신청(네이버 오피스) 희망호실 등 입력 → 기숙사비 납부



5. 기숙사 신청하기
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 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가입 및 로그인 필수)

https://url.kr/r2kiea

  가.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경우에 만 신청하는 칸에 룸메이트의 이름을 입력해 주시고 미 작성 시 임의로 배정됩니다.
  나. 룸메이트는 해당 기숙사 기준인원(2명/4명)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
  다. 룸메이트의 경우 전원 입금이 되어야하며, 미 입금 인원이 있을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취소됩니다.




6. 기숙사비 납부 안내

구분

호실

기숙사비

(관리비포함/천단위 미만절사)

예치금

의무식비

합계

송금처

(경북과학대학교)

남자(A동)

2인실

900,000

25,000

188,000

1,113,000

국민은행

608001-04-059814

4인실

495,000

25,000

188,000

708,000

여자(B동)

2인실

900,000

25,000

188,000

1,113,000

국민은행

608001-04-085352

4인실

559,000

25,000

188,000

772,000


※ 2023학년도 기숙사비 4인실 전년대비 5% 인상 : 2022년도 소비자물가상승률(5.1%) 반영




7. 기숙사비 납부 기간 : 2023. 2. 9.(목) ~ 2023. 2. 17.(금)까지



8. 기숙사 비 입금 시 유의사항
  가.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학번(신입생:수험번호) 및 이름을 표기
    1) 학번 미 표기시 입금확인이 불가 합니다.
    2) 예시 : 2100000홍길동(학번이름/수험번호)
  ※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숙사비 환불(숭덕관 운영규정)
  가. 기숙사 입사일 이전 : 전액환불
  나.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미만 : 75%
  다.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이상~8주미만 : 50%
  라.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8주이상~12주미만 : 25%
  마.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12주경과 시는 환불하지 않는다.



10. 방 배정 기간 : 2023. 2. 20.(화) ~ 24(금)까지



11. 방 배정 및 기숙사 관련 문의
  가. 주간(09:00~17:00) 054)979-9301
  나. 야간(18:00~22:00) 054)979-9152



12. 학생식당 안내
  가. 의무식 기간 : 2023년 3월 6일(월) ~ 2023년 6월 21일(수)까지(1식 4,000원)
  * 매주 월~수 조식제공(목요일,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은 의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나.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다. 목요일, 금요일 중식만 운영됩니다.
  라. 식사시간 : 아침 8:00 ~ 10:00
  마. 식당 관계 문의처 : 054)971-8799



13. 교내 편의점 안내
  가. 운영시간 : 월~금 09:00~19:00
  나.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14. 입주 시 준비물
  가. 침구류, 세면도구, 개인생활용품 등
  나. 증명사진 1매(관생증 발급용)

※ 기숙사 입주 시 제출서류(미제출자는 입주 불가) : 결핵검사서 확인서(보건소/병원)




※ 코로나 관련 입주 시 주의사항
1. 본교 기숙사 입주 시 코로나 의심증상자는 입주를 불허합니다.
2. 입주 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 제출여부는 “2월 중순 ~ 2월말까지” 정부방침에 따라 추후상황을 보고 결정할 예정입니다.




2023. 2. 6.


숭덕관장

다음글 : [재학생]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안내 행정지원처 2023/02/15
현재글 :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숭덕관(기숙사) 2023/02/06
이전글 : [신입생] 2023학년도 수시 및 정시 합격자 등록금 수.. 행정지원처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