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기간 : 2017년 9월 11일(월) ~ 15일(금)
2. 수납방법 가. 계좌이체(가상계좌 및 고지서 은행수납 불가) (행정지원처 등록담당 문의 054-979-9114) 나. 카드결제 1) 대상카드 : 삼성카드 2) 카드결제 가능기간 : 2017. 9. 11(월) ~ 9. 15(금) 3) 납부방법
|
삼성카드 |
비고 |
콜센터 |
1688 - 9702 |
수납가능 |
수납
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5시 |
공휴일,주말 수납불가 |
수납
방법 |
ㆍ콜센터 결제가능 ㆍ온라인 결제가능
학교홈페이지 등록금 카드결제 클릭 삼성카드사이트접속->삼성카드회원가입(로그인후) 공인인증서 결제
삼성카드 등록금 온라인 결제 바로가기 https://www.samsungcard.com/index.do?menuId=NHPIMSSTUI001
|
카드 소유자 명의의 공인인증서 결제 가능 |
이자 |
ㆍ3개월 : 1개월 본인부담, 2개월 무이자 |
|
ㆍ6개월 : 2개월 본인부담, 4개월 무이자 |
|
ㆍ10개월 : 3개월 본인부담, 7개월 무이자 |
|
ㆍ12개월 : 3개월 본인부담, 9개월 무이자 |
|
3. 등록금 납부 후 확인 방법
ㆍ납부확인 가능일: 등록금 납부 후 익일부터 본인이 전산 확인가능 ㆍ납부 확인방법 : 본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후→등록→등록내역조회
4. 기타 문의사항 : 054-979-9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