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창의적 인재를 키워갑니다. 우리는 창조한다

대학소식 ; 전체공고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단축근무로 인한 행정실 민원업무 및 증명발급업무 시간 안내

등록일
2010/07/06
작성자
교무연구처
조회수
2385

 

 

 

단축근무로 인한 행정실 민원업무 및 증명발급업무 시간 안내

 

 

단축근무기간 :

 

 2010. 6. 28 ~ 2010. 8. 13

 

근 무 시 간 :

 

 09:00 ~ 15:00

안 내 사 항 :

 

 증명발급은 위 근무시간에 따라 처리되며, 위 시간이 경과되어 접수된
 동사무소팩스 민원 및 각종 민원업무는 익일 오전에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