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 및 복학생
2. 신청기간 - 2011.2.14(월) ~ 2.18(금)
3. 신청방법 - 본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기숙사→기숙사신청”으로 들어가서 안내에
따라 신청하고 해당계좌로 본인의 이름과 학과 모두를 입력한 후 기숙사비와 의무식사비를 송금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4. 기숙사비 및 송금처 - 기숙사비(출입카드 예치금 포함) - 한 학기분
|
금액 |
세부내역 |
재학생 |
525,200 |
[예치금(25,000)+관리비(80,000)+기숙사비(250,000)+식비(170,200)] |
- 송금처는 본교홈페이지 내 기숙사 신청 시 확인바랍니다. - 출입카드 예치금(25,000원)은 퇴관 시 환불되는
금액입니다. - 무통장 입금은 지정된 계좌에 반드시 “학생본인의 이름과 학과 또는 학번을 입력한 후” 송금하시기 바랍니다.
보호자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1,2학기 기숙사비는 동일합니다.
5. 입주일자 - 2011년 2월 26일(토) 오전10시부터(방배정은 학과별, 입금순으로
배정됨) - 입주 시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과 식사비송금 영수증은 반드시 지참.
6. 입주시 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개인생활용품 등
7. 기숙사 관련 문의처 : 054-979-9145, 979-9152
8. 식당관계 - 아침 의무식 (점심ㆍ저녁은 개인이 식권을 구매하여 식사) - 식사기간
: 2011년 3월 2일(수) ~ 6월 17일(금) 총 74식 ① 주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의무식
제공 ② 공휴일 및 주말은 의무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식권을 구매하여 식사) - 식사시간 : 아침 AM8:00
~ AM09:30 까지 - 1식 식비 : 2,300원
※ 식사비 환불에 관한 내용 ① 식사비 환불은 학기가 1/3지난 시점에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② 식사비 환불은
실습, 입원, 특별한 공식사유에 한하여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합니다.(단, 월말에 일괄환불)
- 식당관련 문의처 및 입금확인 : 054-971-87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