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 및 복학생
2.신청기간 - 2012. 2. 13(월) ~ 2.17(금)
3. 신청방법 - 본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기숙사→기숙사신청”으로 들어가서 안내에
따라 신청하고 해당계좌로 본인의 이름과 학과 모두를 입력한 후 기숙사비와 의무식사비를 송금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4. 기숙사비(의무식비포함) 및 송금처
- 송금처는 본교홈페이지 내 기숙사 신청 시 확인바랍니다. - 출입카드 예치금(25,000원)은 퇴관 시 환불되는
금액입니다. - 무통장 입금은 지정된 계좌에 반드시 “학생본인의 이름과 학과 또는 학번을 입력한
후” 송금하시기 바랍니다. 보호자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주일자 - 2012년 3월 3일(토) 오전10시부터 - 입주시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 확인을 위해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방배정은 학과별, 입금순으로 배정 됩니다. 단,
신입생 선 배정 후 재학생 배정예정이노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6. 입주시 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개인생활용품 등
7. 기숙사 관련 문의처 : 054-979-9152, 979-9124
8. 식당관계 - 아침 의무식 (점심ㆍ저녁은 개인이 식권을 구매하여 식사) - 식사기간
: 2012년 3월 5일(월) ~ 6월 22일(금) 총 76식 ① 주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의무식
제공 ② 공휴일 및 주말은 의무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식권을 구매하여 식사) - 식사시간 : 아침 AM8:00
~ AM09:30 까지 - 1식 식비 : 2,500원
9. 식당관련 문의처 : 054-971-87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