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 및 복학생
2. 신청기간 - 2012.8.13(월)
09:00 ~ 8.17(금) 18:00
3. 신청방법 - 본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기숙사→기숙사신청”으로 들어가서
안내에 따라 신청하고 해당계좌로 본인의 이름과 학번 모두를 입력한 후 기숙사비를 송금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4. 기숙사비(의무식비포함) 및 송금처 - 기숙사비 및
송금처는 본교홈페이지 내 기숙사 신청 시 확인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은 지정된 계좌에
반드시 “학생본인의 이름과 학번을
입력한 후” 송금하시기
바랍니다.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여 방배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주일자 및 방배정 - 2012년 8월 25일(토)
오전10시부터 - 입주 시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 확인을 위해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방배정은 학과별, 입금순으로
배정됩니다. 단, 신청인원이 입주인원보다 많을 경우
신입생 선 배정 후 원거리 학생 순으로 배정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주 시 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개인생활용품 등
7. 기숙사 관련 문의처 : 054-979-9152, 979-9124
8. 식당관계 - 아침 의무식 (점심ㆍ저녁은 개인이 식권을 구매하여 식사)
- 식사기간 : 2012년 8월 27일(월) ~ 12월 14일(금) 총 77식 ① 주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의무식 제공 ② 공휴일 및 주말은 의무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식권을 구매하여
식사) - 식사시간 : 아침 AM8:00 ~ AM09:30 까지 - 1식 식비 :
2,500원
9. 식당관련 문의처 : 054-971-87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