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로 인한 서비스 중단 안내
- 등록일
- 2012/12/24
- 작성자
- 전산운영팀
- 조회수
- 1672
학사행정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로 인한 서비스 중단 안내
|
1. 관련근거 가. 「개인정보보호법」제29조 (개인정보 안전조치 의무) 나.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항 3호 (개인정보의 암호화
기술적용)
2. 위와 관련하여 학사행정 데이터베이스 암호화 조치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중단될
|
- 아 래 -
|
1) 서비스 중단 시각 : 2012년 12월 27일(목) 17시 ~ 22시 까지 - 서비스 다운타임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 작업상황에 따라 단축, 연장 될 수 있습니다.
2) 작업대상 및 작업 내용 : - 학사행정 업무 프로그램 전체 - 학생지원시스템, 교수지원시스템, 행정지원시스템 전체 - 대학 홈페이지 , 입시 홈페이지, 학과/계열 홈페이지 로그인 - 인터넷 증명발급 - 기타 학사행정 데이터베이스 연동 서비스 전체
|
2012년 12월 24일
|
학 술 정 보 센 터 소 장
|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