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개정 공고
- 등록일
- 2013/09/26
- 작성자
- 기획조정처
- 조회수
- 1415
규정 개정 공고
| ||
우리대학교 기획위원회 심의(제36차 : 2012.9.25.)를 거쳐 아래와 같이 규정을 개정하여 공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아 래-
| ||
1. 제정 규정명 : 냉난방안전관리 규정, 방화안전관리 규정, 전기안전관리 규정, 실험실습실 안전관리 규정, 장애인편의시설관리 규정, 시설물안전관리 규정, 환경안전관리 규정, 시간강사 위촉에 관한 규정,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규정, 학업성적처리 규정, 강의료지급 규정, 다문화가족학생지원에관한 규정, 학생복지심의위원회 규정, 봉사단운영 규정, 대학발전위원회 규정, 대학정보화추진위원회 규정, 평생교육원 운영위원회 규정, 입학공정관리위원회 규정, 도서운영팀 업무 규정, 취업지원센터 운영규정
2. 개정 규정명 : 전산운영팀 운영규정
3. 시행일자 : 2013.9.26.
4. 첨부파일 : 상기 제ㆍ개정 규정 1부. 끝.
| ||
2013. 9. 25.
기 획 조 정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