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창의적 인재를 키워갑니다. 우리는 창조한다

대학소식 ; 전체공고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2016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

등록일
2016/08/27
작성자
행정지원처
조회수
3262

 

 

2016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

 

 

1. 신청기간 : 2016년 8월 29일(월) ~ 31일(수)

2. 신청방법 : 학교창구(중앙관 1F 종합행정실)

3. 납부방법 및 기간 :
   가. 분할납부 횟수 : 2-4회 분할가능
     - 예시)4회 분할:정해진 기간 내에 4회 균등분할
     - 납부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
   나. 1회차는 분납신청과 동시에 납부(늦어도 분할납부 신청기간안에는 납부하여야 함)
   다. 납부기간 : 2-4회 분납금은 매월 지정일에 납부

회차

납부일

1

8.29(월)~8.31(수)

2

9월 20일(화)

3

10월 18일(화)

4

11월 16일(수)

 
 라. 납부방법 : 계좌송금(납입계좌는 분할납부 신청시 안내함)


4. 분할납부 신청 시 참고사항
    - 1회차 분납금 납입 시 정해진 분납금을 납부하지 못하 경우 분할 납부신청을 취소할 수 있음
    - 분납 신청자는 잔여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가능함
    - 분납 신청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21조 7에 의해 제적처리함


5. 기타 문의사항 : 054-979-9114

 

 

2016. 8. 26.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