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창의적 인재를 키워갑니다. 우리는 창조한다

대학소식 ; 전체공고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2017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등록일
2017/07/10
작성자
교무학생처
조회수
3282

 

2017년도 2학기 휴학/복학/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입니다.

 

 

* 휴학 : 2학기 휴학 예정자는(일반휴학, 군휴학) 반드시 교무학생처에 휴학원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학 접수 기간 : 2017. 8. 1(화) ~ 2017. 8. 4(금)

▣ 제출서류 : 휴학원서 1부

▣ 휴학절차
   ▶ 휴학원서 작성(교무학생처 비치)
   ▶ 계열부(학과)장 면담 후 날인(해당 계열부(학과)장 연구실)
   ▶ 등록확인 날인(행정지원처)
   ▶ 휴학원서 본인이 직접 제출(교무학생처)


▣ 참고 사항
   가. 휴학예정자는 반드시 행정지원처의 등록 확인을 받은 다음 휴학원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휴학문의 054-979-9001

 

 

 

* 복학 : 2학기 복학 예정자는 기간 내에 반드시 복학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유 없이 복학하지 않을 경우 학칙 제21조에 의거 제적처리 됩니다.

 

 

▣ 복학기간 : 2017. 8. 1(화) ~ 2017. 8. 4(금)

▣ 등록기간 : 2017. 8. 21(월) ~ 2017. 8. 23(수)

▣ 제출서류 : 복학원서 1부

▣ 복학절차
   ▶ 복학원서 작성(교무학생처 비치)
   ▶ 계열부(학과)장 면담 후 날인(해당 계열부(학과)장 연구실)
   ▶ 등록확인 날인(행정지원처)
   ▶ 복학원서 본인이 직접 제출(교무학생처)


▣ 참고 사항
   가. 복학예정자는 반드시 행정지원처의 등록 확인을 받은 다음 복학원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2학기 개강일자 : 2017. 8. 28(월)

   ※ 복학문의 054-979-9001, 등록문의 054-979-9114
 

 

 

* 재입학 : 제적 대상자중 재입학을 희망하는 분은 재입학 원서를 교무학생처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입학 기간 : 2017. 8. 1(화) ~ 2017. 8. 4(금)

▣ 등록기간 : 2017. 8. 21(월) ~ 2017. 8. 23(수)

▣ 제출서류 : 재입학 원서 1부

▣ 재입학절차
   ▶ 재입학원서 작성(교무학생처 비치)
   ▶ 계열부(학과)장 면담 후 날인(해당 계열부(학과)장 연구실)
   ▶ 등록확인 날인(행정지원처)
   ▶ 재입학원서 본인이 직접 제출(교무학생처)


▣ 참고 사항
   가. 재입학예정자는 반드시 행정지원처의 등록 확인을 받은 다음 재입학원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2학기 개강일자 : 2017. 8. 28(월)

   ※ 재입학문의 054-979-9001, 등록문의 054-979-9114 

 

 

 

  

 

2017. 07. 10.

 

 

교 무 학 생 처 장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