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 정정방법 및 기간 공지
- 등록일
- 2017/08/21
- 작성자
- 교무학생처
- 조회수
- 2876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 정정방법 및 기간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 정정방법 및 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수강신청에 착오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2017학년도 2학기 개강일은 8월 28일(월) 입니다.
2.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 2017. 8. 28(월) ~ 2017. 9. 1(금)
3.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방법
가. 학교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에 로그인
나. 교무학생처에서 일괄 수강 신청한 수강신청 교과목을 각 계열(학과)에서 교육과정 및 분반에 맞게 전산으로 정정 처리
다. 정정 처리된 2017학년도 2학기 시간표 조회 및 강의계획서를 확인
라.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원 출력
마. 출력물(수강신청확인 및 정정원)을 가지고 개강과 동시에 지도교수님 및 계열부(학과)장 교수님 면담
바. 기 수강 신청된 부분 중 오류부분 수정 후 수강신청 확정
(학생본인의 서명 또는 도장, 지도교수의 서명 또는 도장)
사. 기타 : 기존의 수강신청ㆍ확인 및 정정원 출력물 일괄 배부는 없음. 끝.
2017. 8. 21.
교 무 학 생 처 장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