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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등록일
2017/08/25
작성자
행정지원처
조회수
1333

 

2017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1. 신청기간 : 2017년 8월 28일(월) ~ 30일(수)

2. 신청방법 : 학교창구(중앙관 1F 종합행정실)

3. 납부방법 및 기간 :
   가. 분할납부 횟수 : 2~4회 분할가능
    - 예시) 4회 분할 : 정해진 기간 내에 4회 균등분할
    - 납부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
   나. 1회차는 분납신청과 동시에 납부(늦어도 분할납부 신청기간안에는 납부하여야 함)
   다. 납부기간 : 2~4회 분납금은 매월 지정일에 납부

회차

납부일

1

8. 28(월) ~ 8. 30(수)

2

9. 26(화)

3

10. 23(월)

4

11. 21(화)

 

  라. 납부방법 : 계좌송금(납입계좌는 분할납부 신청서 안내함)

4. 분할납부 신청 시 참고사항
   - 1회차 분납금 납입 시 정해진 분납금을 납부하지 못할경우 분할 납부신청을 취소할 수 있음
   - 분납 신청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21조 7에 의해 제적처리함

5. 기타 문의사항 : 054-979-9114



2017. 8. 25.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