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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등록일
2017/09/07
작성자
행정지원처
조회수
1368

2017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1. 등록기간 : 2017년 9월 11일(월) ~ 15일(금)

 

2. 수납방법
  가. 계좌이체(가상계좌 및 고지서 은행수납 불가)
       (행정지원처 등록담당 문의 054-979-9114)
  나. 카드결제
    1) 대상카드 : 삼성카드
    2) 카드결제 가능기간 : 2017. 9. 11(월) ~ 9. 15(금)
    3) 납부방법 

 

 

삼성카드

비고

콜센터

1688 - 9702

수납가능

수납

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5시

공휴일,주말 수납불가

수납

방법

 

ㆍ콜센터 결제가능
ㆍ온라인 결제가능

   학교홈페이지 등록금 카드결제 클릭
   삼성카드사이트접속->삼성카드회원가입(로그인후) 공인인증서 결제

 


  삼성카드 등록금 온라인 결제 바로가기
  
https://www.samsungcard.com/index.do?menuId=NHPIMSSTUI001


 

카드 소유자 명의의 공인인증서 결제 가능

이자

ㆍ3개월 : 1개월 본인부담, 2개월 무이자

 

ㆍ6개월 : 2개월 본인부담, 4개월 무이자

 

ㆍ10개월 : 3개월 본인부담, 7개월 무이자

 

ㆍ12개월 : 3개월 본인부담, 9개월 무이자

 

 

 

 

3. 등록금 납부 후 확인 방법

ㆍ납부확인 가능일: 등록금 납부 후 익일부터 본인이 전산 확인가능
ㆍ납부 확인방법 : 본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후→등록→등록내역조회

 

4. 기타 문의사항 : 054-979-9114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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