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창의적 인재를 키워갑니다. 우리는 창조한다

대학소식 ; 전체공고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2018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등록일
2018/08/17
작성자
행정지원처
조회수
1450

2018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1. 신청기간 : 2018827() ~ 29()

2. 신청방법 : 학교창구(중앙관 1F 종합행정실)

3. 납부방법 및 기간 :
   . 분할납부 횟수 : 2~4회 분할가능
    - 예시) 4회 분할 : 정해진 기간 내에 4회 균등분할
    - 납부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
   . 1회차는 분납신청과 동시에 납부(늦어도 분할납부 신청기간 안에는 납부하여야 함)
   . 납부기간 : 2~4회 분납금은 매월 지정일에 납부


회차

납부일

1

8. 27() ~ 8. 29()

2

9. 20()

3

10. 18()

4

11. 15()

 

  . 납부방법 : 계좌송금(납입계좌는 분할납부 신청서 안내함)

4. 분할납부 신청 시 참고사항
   - 1회차 분납금 납입 시 정해진 분납금을 납부하지 못 할 경우 분할 납부신청을 취소할 수 있음
   - 분납 신청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217에 의해 제적 처리

5. 기타 문의사항 : 054-979-9114


2018. 8. 17.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