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창의적 인재를 키워갑니다. 우리는 창조한다

대학소식 ; 전체공고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2014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등록일
2014/03/07
작성자
행정지원처
조회수
1411

 

 

 

2014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1. 등록기간 : 2014년 3월 10일(월) ~ 14일(금)

 

2. 수납방법
  가. 학교수납, 무통장입금(행정지원처 문의)
  나. 분할납부
     - 분할납부 신청서(행정지원처 또는 학과비치) 작성 후 학과장 날인 후 등록담당자에게 제출
     - 분할납부 금액 계좌송금 (최초납부금 : 수업료 1/3)
     *분할납부생은 개강 후 3개월 이내 완납하셔야 됩니다.
  다. 카드결제
    1) 대상카드 : 삼성카드
    2) 납부방법

 

삼성카드

비고

콜센터

1688-9702

수납가능

수납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5시

공휴일, 주말 수납불가

수납방법

- 콜센터 결제가능

- 온라인 결제가능

 

학교 홈페이지
등록금 카드결제 클릭

삼성카드사이트접속 → 삼성카드 회원가입(로그인후) 공인인증서 결제

삼성카드 등록금 온라인 결제 바로가기

 

http://www.samsungcard.com/index.do?menuId=NHPIMSSTUI001

 

카드 소유자 명의의 공인인증서 결제 가능

이자

- 3개월 : 1개월 본인부담, 2개월 무이자

 

- 6개월 : 2개월 본인부담, 4개월 무이자

 

- 10개월 : 3개월 본인부담, 7개월 무이자

 

- 12개월 : 3개월 본인부담, 9개월 무이자

 

 

 

3. 등록금 납부 후 확인 방법
  ㆍ납부확인 가능일: 등록금 납부 후 익일부터 본인이 전산 확인가능
  ㆍ납부 확인방법 : 본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후→등록→등록내역조회

 

4. 기타 문의사항 : 054-979-9114

 

 

 

 

2014. 03. 07.

 

 

행 정 지 원 처 장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