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제출서류 및 절차
- 등록일
- 2016/01/28
- 작성자
- 숭덕관
- 조회수
- 3604
2016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제출서류 및 절차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동일 해당됩니다.)
|
1. 기숙사 입사일자 : 2016년 2월 28일(일) ~ 3월 1일(화) AM10:00부터 PM:18:00까지 기숙사 입사 시간은 필히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지참) (1)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금융기관 발행) (2) 신분증(학생증 또는 주민증 등) ※ROOM배정시 KEY예치금(남학생₩3,000 여학생₩3,000 ~ 6,000)을 예치 합니다.
3. 입시 절차 기숙사 입구에서 배정 호실 확인 후 관리실에서 호실KEY를 수령.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과 본인 신분증은 제시요청 시 제시바랍니다.)
4. 방배정 안내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홈페이지에 개인정보(이름, 수험번호 등)가 나와있는 내용을 따로 공지할 수 없기에, 당일 입주 시 기숙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준비 물품 : 개인침구류, 세면도구, 생필품(휴지, 세탁세제 등) 개인사용물품, 남학생은 개인 스텐드 등
6. 문의 : 054-979-9152, 054-979-9151
|
숭 덕 관 장
|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