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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및 입주 안내

등록일
2022/02/11
작성자
숭덕관(기숙사)
조회수
2725

2022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및 입주 안내 



1. 기숙사 운영기간 : 2022. 2. 28(월) ~ 2022. 6. 21(화)까지


2. 기숙사 신청기간 : 2022. 2.11(금) ~ 2.14(월) 18:00까지 


3. 기숙사 입주일자 : 2022. 3. 6(일) 09:00~18:00


4. 기숙사 신청

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 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가입 및 로그인 필수)


http://asq.kr/yrFQktUa


  가. 룸메이트를 희망 하는 경우에 만 신청하는 칸에 룸메이트의 이름을 입력해 주시고 미 작성 시 임의로 배정됩니다. 

  나. 룸메이트는 해당 기숙사 기준인원(4명)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미 충족 시 룸메이트 신청불가)

  다. 룸메이트의 경우 전원 입금이 되어야하며, 미 입금 인원이 있을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취소됩니다.



5. 기숙사비 안내 및 송금처

구분

기숙사비

(관리비 포함)

예치금

의무식비

합계

송금처(예금주:경북과학대학교)

A동(남자)

471,500원

25,000원

184,000원

680,500원

국민은행 608001-04-059814

B동(여자)

533,000원

742,000원

국민은행 608001-04-085352


※ 기숙사비는 전년도 대비 1일 기준 A동 46원, B동 52원 인상(2022년도 물가상승률 반영)


  가. 남자기숙사 A동(4~6층) 여자기숙사 B동(3~5층)은 4인 1실 기준입니다.

  나. 기준인원보다 적은 인원으로 사용 희망 시 해당 인원만큼의 기숙사비+관리비를 별도 납부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다. 예치금(25,000원)은 퇴관 시 사용한 호실을 확인 후 환불되는 금액입니다.(파손 사항이 있거나, 미 정리 후 퇴실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의무식 관련 사항은 10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주 시 캡스키(5,000원), 호실키(3,000원) 별도 납부(퇴관 시 반납 후 환불) 

  바. 학기 중 단기 입주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단, 방학 중에는 가능)



6. 납부 기간 : 2022. 2.15(화)~17(목)까지



7. 기숙사 비 입금 시 유의사항

  가.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학번 및 이름을 표기

    1) 학번 미 표기시 입금확인이 불가 합니다.

    2) 예시 : 2100000홍길동(학번이름)

  나.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방 배정 기간 : 2022. 2. 22.(화) ~ 25(금)까지

  방 배정에 관한 상담문의는 13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문의전화 : 야간)



9. 기숙사비 환불

  가. 숭덕관 운영규정 제23조에 의거하여 환불은 수업일수 3/4까지 퇴관하는 경우에는 잔여액을 일수로 계산하여 10%의 위약금을 공제하고 나머지 부분을 환불하며, 수업일수 3/4이후에는 환불하지 아니한다.

  나. 본 대학 기숙사 환불은 해당 학기가 종료한 후 일관 시행합니다.(단, 기숙사 미 입주 학생은 1개월 이내 환불)



10. 학생식당 안내

  가. 의무식 기간 : 2022년 3월 7일(월) ~ 6월 21일(화)까지 (1식당 4,000원)

  * 목요일,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은 의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나.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다. 목요일, 금요일 중식만 운영됩니다.

  라. 식사시간 : 아침 8:00 ~ 10:00

  마. 식당 관계 문의처 : 054)971-8799



11. 교내 편의점 안내

  가. 운영시간 : 월~금 09:00~19:00

  나.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12. 입주 시 준비물

  가. 침구류, 세면도구, 개인생활용품 등

  나. 증명사진 1매(관생증 발급용)



13. 기숙사 관련 문의

  가. 주간(09:00~17:00) 054)979-9301

  나. 야간(18:00~22:00) 054)979-9152 “방 배정 문의”



※ 입주 시 제출서류(미제출자는 입주 불가)

1. 백신 접종완료 확인서 제출(핸드폰 화면캡쳐 후 프린트)

2.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2022년 3월 5일 이후 검사결과)

3. 결핵검사서 제출

* 신속항원검사 및 결핵검사는 경비 절감차원에서 ‘보건소 방문’을 권장합니다.



※ 입주 시 주의사항

현재 전국에 걸쳐 신종 코로나 감염자(양성)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본교 기숙사 입주 시 코로나 의심증상자는 입주를 불허합니다.




2022년 2월 10일



숭덕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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