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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전공학습능력개발 국내연수 입찰 재공고

등록일
2022/10/11
작성자
행정지원처
조회수
936

​경북과학대학교 입찰공고 제2022-007호

2022학년도 전공학습능력개발 국내연수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학년도 전공학습능력개발 국내연수 용역
  나. 예정인원 : 총111명(학생105명 + 교원6명) / 붙임 참조
    ※ 본교 사정에 따라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다. 연수일정

계열/학과명

참여인원(학생)

연수장소

연수일정

비고

간호학과

105명

제주도

2022.11.02.~11.04.

(2박 3일)

교원참여 인원 : 6명

111명

 

 

교원 : 6명 포함


※ 본 대학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경우 계약업체와 협의 후 일정 변경 가능하며, 개별 참여 학생은 학생 자부담임.
  라. 연수경비 : 항공료, 용역 관련 차량비,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료, 제세공과금,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경비일체에 대한 총액
  마. 사업예산 : ₩42,000,000원(VAT 포함)



2. 입찰방법 : 일반(총액)경쟁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서류를 제출한 업체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 여행업으로 등록한 업체(관광사업등록증 제출)
  다. COVID-19 발생 전 2년 이내 공공기관(학교, 정부출연기관, 지방자치단체 등)의 연수 1건의 계약실적이 단체 50명 이상 연수하였던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한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다.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합니다.
       (경북과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504-82-05444)



5. 낙찰자 결정방법
   기획재정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근거로 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이므로 제안서를 발표하여 심사위원회의 자체 평가기준에 의하여 최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결정(협상이 성립되어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대상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단, 협상 순위자별로 협상개시일 부터 7일 안에 협상이 성립 되지 않으면, 차순위자로 넘어감.)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제안서 평가를 위해 본 대학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본 대학이 정한 세부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실시함.
  나. 제안서 평가 및 배점기준은 기술능력평가(80%), 가격평가(20%)로 함.(기술평가는 평가위원의 평가결과를 취합하여 최고 점수와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위원들의 평가 항목별 합산 점수를 평균하여 평가)
  다. 협상대상자는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하여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대상자로 선정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2. 10. 18(화) 14:00  본 대학 중앙관 3층 회의실(발표시간 15분 제한, 10분 질의응답)
  나. 설명방법 :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제안내용에 대하여 제안 설명회 개최
  다. 평   가 :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합한 점수에 상위 고득점 업체 순으로 협상대상 선정 (협상대상 업체는 개별 통보)



9.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시 및 장소 : 2022. 10. 17(화) 15:00까지, 본 대학 행정지원처로 제출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원인감날인) - 1부
    2) 입찰서, 산출내역서 및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1부 (봉인 날인)
    3)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 1부
    4)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이 다를 경우 사용인감계도 제출) - 1부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하는 경우) -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각 1부
    7) 관광사업등록증(사본) - 1부
    8) 실적증명서 –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11) 제안서 - 7부(P/T 제안 발표자료 제본 후 제출)



10.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등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연수일정(필수)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경북과학대학교 행정지원처(☎.054-979-91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10. 12.


경북과학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