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팜학과 교육(멀티미디어실, 강의실401호,실습실407호) 환경개선공사
- 등록일
- 2024/09/19
- 작성자
- 행정지원처
- 조회수
- 1028
스마트팜학과 교육(멀티미디어실, 강의실401호,실습실407호) 환경개선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스마트팜학과 교육(멀티미디어실,강의실401호,실습실407호) 환경개선공사
나. 공사위치 : 경북과학대학교 종합실습관(401호,407호), 중앙관 3층 멀티미디어실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50일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나라장터를 통해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로 진행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VAT포함) 낙찰업체와 계약을 체결
3. 입찰ㆍ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구분 |
현장설명 등록마감 |
현장설명일시 |
입찰서접수개시 |
입찰서접수마감 |
개찰 |
일시 |
2024년 09월 27일(금) 10:00까지 |
등록접수마감 이후 |
2024년 09월 27일(금) 13:00부터 |
2024년 10월 02일(화) 14:00까지 |
2024년 10월 02일(화) 15:00이후 |
장소 |
경북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1층 101호 |
(조달청 전자입찰) |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등록업체로서 등기부등본 상 사업장(본사)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본 대학과 소송중이거나 문제화된 업체 그리고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업체 및 WORK-OUT 대상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라.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로서 현장설명 참가신청 및 현장설명에 참여하고, 입찰 참가한 업체
마.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5.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 2024.09.27.(금) 오전 10시 경북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1층 101호
나. 자격 : 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대리인
다.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본 대학 소정약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위임장(필요시)
4)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5) 법인(개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6)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7)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라. 현장설명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현장설명서, 도면, 내역서 등 현장설명 당일 배포함.
6. 입찰참가신청
가. 나라장터를 통해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로 진행 함.
나. 입찰마감일시 : 2024년10월02일(화) 14시 까지
다. 개찰일시 : 2024년10월02일(화) 15시 이후
7. 입찰보증금
가. 납부대상자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7조 의거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자(입찰참가 자격 제한 기간중인 경우 포함)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함.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 이외의 모든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함.
다. 납부금액 :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이상
라. 보증기간은 입찰 등록 마감일 전일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함
마.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준용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공사에 관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계약상대자는 낙찰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공사 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다. 현․장설명 및 입찰등록 마감일을 필히 준수하여야 하며, 등록마감 외 등록은 받지 않음.
라. 원가계산 제비율은 관련법령의 정한바에 따르고 사후 정산하여아 함
마. 우편입찰은 허용되지 아니함.
바. 현장설명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본 공고는 학교 사정으로 인해 연기 및 취소 될 수 있음.
아.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보건대학교 홈페이지(www.gch.ac.kr) 참고 또는 담당자(TEL:054-979-9163)로 문의 할 것.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 9. 19.
행정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