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창의적 인재를 키워갑니다. 우리는 창조한다

대학소식 ; 전체공고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2019학년도 2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등록일
2019/07/30
작성자
숭덕관
조회수
4039
1. 신청안내
  - 신청 기간 : 2019. 8. 1.(목) ~ 8. 11.(일) (10일간)
    * 반드시 기간 신청기간 내 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방배정 등에 대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숙사 발표일 : 2019. 8. 13.(화)
   - 기숙사 입금 기간 : 2019. 8. 13.(화) ~ 2019. 8. 18.(일) (6일간)
   - 기숙사 입주 기간 : 2019 . 8. 24.(토) ~ 25.(일)
     ※ 입주 준비를 위해 24일 이전 입주를 금합니다.
 
2. 기숙사비 및 시설안내

구분

기숙사비

관리비

예치금

의무식비

합계

A(여자)

280,000

180,000

25,000

195,200

680,200

B(여자)

340,000

740,200

C(남자)

300,000

700,200

  - 여자기숙사 A,B동은 4인 1실, 남자기숙사 C동은 3인 1실 기준입니다.
  - 기준인원보다 적은인원으로 사용 희망 시 해당 인원만큼의 기숙사비+관리비를 별도 납부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희망시 유선신청(6번 문의처 참조, B동은 신청 불가))
  - 예치금(25,000원)은 퇴관 시 사용한 호실을 확인 후 환불되는 금액 입니다.(파손사항이 있거나, 미정리 후 퇴실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의무식 관련 사항은 5번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신청기간 내 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 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ID 로그인 필요)
  - 희망하는 시설의 최대 수용 인원 초과한 경우, 이전학기 생활이 불량한 경우 입관거절, 혹은 다른 건물로 배정 될 수 있습니다.
  - 룸메이트를 희망 하는 경우 신청하는 칸에 룸메이트의 이름을 입력해 주시고 미 기재시 임의로 배정 됩니다.
    ※ 룸메이트는 해당 기숙사 기준인원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미 충족시 룸메이트 신청불가)

 

4. 기숙사 합격자 발표

  - 기숙사 신청 마감 후 신청한 학생들에 대해 문자 메세지로 송금처 및 금액을 한번 더 안내 할 예정입니다.

   - 입금시 반드시 학번 및 이름을 표기(미표기시 동명이인으로 인하여 입금확인이 불가 할수 있습니다)

  -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여 방배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학생식당 안내
  - 의무식기간 : 2019년 8월 26일(월) ~ 12월 13일(금) (1끼당 3,200원, 총 61끼)
   *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은 의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기존 편의를 위해 제공되었던 간편식 및 빵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위생 관련)
  -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 금요일 및 토요일은 중식만 운영됩니다.
  - 식사시간 : 아침 8:00 ~ 10:30
  - 숙당관생을 대상으로 중식 쿠폰 할인권 제공(500원 * 60회)
  - 식당 관계 문의처 : 054-971-8799
 
6. 기숙사 관련 문의처 : 주간(09:00~17:00) 054-979-9185,  야간(18:00~22:00) 054-979-9151~2 (남학생은 9151, 여학생은 9152) 으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