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개정, 폐지(안) 예고
- 등록일
- 2020/12/18
- 작성자
- 미래전략실
- 조회수
- 2267
규정 개정, 폐지(안) 예고
우리대학 제규정 관리규정 제7조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규정 개정, 폐지(안)을 예고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예고기간 내에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정 규정 : 정보화추진위원회 규정
나. 폐지 규정 : 전산운영과 운영 규정, 학내전산망 사용 규정
다. 개정 및 폐지 취지 : 정보화추진위원회 규정(직제규정 개정 후속 조치 : 위원장, 위원 구성, 주무부서의 명칭 변경), 전산운영과 운영 규정(직제규정 개정 후속 조치 : 전산운영과 폐지에 따라 해당 규정 폐지), 학내전산망 사용 규정(보안업무규정을 바탕으로 하는 “네트워크보안관리 지침”으로 대체)
라. 예고 기간 : 2020.12.18. ~ 2021.1.6.(20일간)
마. 예고 방법 : 홈페이지 및 그룹웨어 사내게시판 공지
바. 예고 대상 : 구성원 전체
사. 기타 사항 : 의견서는(붙임 참조) 작성하신 후 미래전략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12. 18.
미래전략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