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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 개정, 폐지(안) 예고

등록일
2020/12/18
작성자
미래전략실
조회수
2267

규정 개정, 폐지(안) 예고

 

우리대학 제규정 관리규정 제7조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규정 개정, 폐지(안)을 예고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예고기간 내에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정 규정 : 정보화추진위원회 규정
나. 폐지 규정 : 전산운영과 운영 규정, 학내전산망 사용 규정 

다. 개정 및 폐지 취지 : 정보화추진위원회 규정(직제규정 개정 후속 조치 : 위원장, 위원 구성, 주무부서의 명칭 변경), 전산운영과 운영 규정(직제규정 개정 후속 조치 : 전산운영과 폐지에 따라 해당 규정 폐지), 학내전산망 사용 규정(보안업무규정을 바탕으로 하는 “네트워크보안관리 지침”으로 대체) 

라. 예고 기간 : 2020.12.18. ~ 2021.1.6.(20일간)
마. 예고 방법 : 홈페이지 및 그룹웨어 사내게시판 공지
바. 예고 대상 : 구성원 전체
사. 기타 사항 : 의견서는(붙임 참조) 작성하신 후 미래전략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12. 18.

 

미래전략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