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창의적 인재를 키워갑니다. 우리는 창조한다

대학소식 ; 전체공고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기숙사 이용 및 입주에 따른 행정사항(변경) 안내

등록일
2021/06/01
작성자
숭덕관(기숙사)
조회수
1773

기숙사 이용 및 입주에 따른 행정사항(변경) 안내


1. 주요내용 : 2021학년도 2학기 부터 기숙사 이용 및 입주에 따른 행정사항(변경)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숙사 신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기숙사 이용기준

구분

학기중

방학중(하계/동계)

비고

장기입주
(개강~종강)

단기입주

(최소 일주일 이상)

1일 이용금액

(최소 일주일 이상)

이용호실

변경전

시행

시행

5,000원

4인 1실


변경후

시행

종료

10,000원

2인 1실



* 학기중 기숙사 단기 입주는 학생관리 및 행정업무 효율성 제고차원에서 종료됨


3. 기타 방학중(하계/동계) 기숙사 입주시 행정사항 : 소속학과 및 개인은 종강 일주일 전 기숙사 사용 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세부문의

가. 주간(09:00~18:00) : 054)979-9301
나. 야간(18:00~22:00) : 054)979-9152(女사감), 054)979-9151(男사감)


5. 첨부파일 : 기숙사 사용신청서 1부.  끝.




2021. 06. 01.


숭덕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