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이용 및 입주에 따른 행정사항(변경) 안내
- 등록일
- 2021/06/01
- 작성자
- 숭덕관(기숙사)
- 조회수
- 1808
기숙사 이용 및 입주에 따른 행정사항(변경) 안내
1. 주요내용 : 2021학년도 2학기 부터 기숙사 이용 및 입주에 따른 행정사항(변경)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숙사 신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기숙사 이용기준
구분 |
학기중 |
방학중(하계/동계) |
비고 |
||
장기입주 |
단기입주 (최소 일주일 이상) |
1일 이용금액 (최소 일주일 이상) |
이용호실 |
||
변경전 |
시행 |
시행 |
5,000원 |
4인 1실 |
|
변경후 |
시행 |
종료 |
10,000원 |
2인 1실 |
* 학기중 기숙사 단기 입주는 학생관리 및 행정업무 효율성 제고차원에서 종료됨
3. 기타 방학중(하계/동계) 기숙사 입주시 행정사항 : 소속학과 및 개인은 종강 일주일 전 기숙사 사용 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세부문의
가. 주간(09:00~18:00) : 054)979-9301
나. 야간(18:00~22:00) : 054)979-9152(女사감), 054)979-9151(男사감)
5. 첨부파일 : 기숙사 사용신청서 1부. 끝.
2021. 06. 01.
숭덕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