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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경북과학대학교 기숙사 일체형 책걸상ㆍ수납장, 침대 구매 입찰공고

등록일
2015/02/06
작성자
행정지원처
조회수
1135

 

 

 

 

경북과학대학교 입찰공고 제2015-002호

 

 

 

 

[긴급]

 

경북과학대학교 기숙사 일체형 책걸상ㆍ수납장, 침대 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경북과학대학교 기숙사 일체형 책걸상·수납장, 침대 제작 용역

 

 

 

2. 용역의 내용
  가. 일체형 책걸상·수납장, 침대(매트포함)
    - 남자기숙사 : 철재 침대(2인용, 1인용), 일체형 책걸상·수납장(93실)
    - 여자기숙사 : 침대시트 536EA
  나. 현장 방문하여 방 구조에 맞게 제안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 국가 및 공공기관에 단일건으로 1억원 이상(부가세 포함) 납품실적이 있는 법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한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입찰등록 마감

제안서 평가일

일 시

2015. 02. 13(금) 15:00까지

2015. 02. 16(월) 14:00까지

장 소

행정지원처

중앙관 3층 회의실(320호)

 

 

 

 

6. 제출서류(원본대조 필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원인감날인)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이 다를 경우 사용인감계도 제출)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1부
  라. 실적증명서 원본(발주기관 확인필) 각 1부
  마. 제안서(A4 규격) 10부.
  바. 제안서 USB  1개
  사. 입찰서, 산출내역서 및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봉인날인) 각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1부.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사업수행 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 점수를 합산하여 60점이상이어야 함.
  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시 후순위자와는 협상 없음.

 

 

 

 

 

8. 입찰보증금
  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으로 등록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0. 평가항목 및 배점

구분

평가항목

배점한도

비고

사업수행
능력평가
(80)

* 수행 실적, 수행능력 및 제안업체 경영상태
- 객관적 자료에 의한 회사규모 및 재무구조
- 수행능력 및 수행실적에 대한 객관적 자료

10

 

* 품질 및 생산관리 시스템
- 제품 품질 및 생산관리 시스템
- 친환경 제품(환경마크 및 ISO140001 등) 생산실적 및 생산시스템

20

 

* 제품의 재질 및 내구성
- 제품 원자재의 적합성 및 내구성
- 완제품의 구조적 내구성

20

 

* 제품의 디자인 및 유용성
- 제품 디자인의 창의성, 독창성, 예술성
- 제품 사용자를 고려한 제품의 편의성 및 아이디어
- 제품의 공간 활용도

20

 

* 사후관리
- 납품 후 부품 공급의 안정성
- 무상 A/S 기간 및 범위

10

 

가격평가
(20)

* 가격대비 제품의 품질에 따라 평가

20

 

합 계

100

 

 

 

 

 

11.계약의 체결 및 납품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납품금액의 10%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납품기한은 학교 측과 조정 후 결정하며, 입찰 품목 전체에 대하여 품절, 단종, 납품지연,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95%(수량)이상 납품이 가능해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기숙사의 방 규격 및 가구배치계획 등은 아래 문의처로 문의하기 바람.
  나.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입찰공고 기간 중 반드시 현장 방문하여 방 규격 등 실측한 후 제안하시기 바람.
  다. 제안서 및 제안서 설명회는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라. 제안서에 제품의 규격(사이즈, 색상 등) 및 재질 등을 상세히 기술하기 바람.
  마. 제안서에 완제품에 대한 입체도면을 반드시 명시하기 바람.
  바. 견적서는 일체형 책걸상 수납장, 침대 각각 견적가를 명시한 품목별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와 총액 견적서를 함께 제출하기 바람.
  사.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아.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와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는다.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만 봉인 제출하기 바람.
  자. 물가변동으로 인한 가격조정은 인정하지 않는다.
  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카.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음.
  타. 낙찰자는 반드시 현장 방문하여 각 동 및 각 방의 규격을 실측하고 가구 배치 상황을 점검 해야함.
  파.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는 재입찰을 실시함.

 

 

 

 

12. 문의처 : 행정지원처 (☎054-979-9113)

 

 

 

 

 

 

2015. 02. 06.

 

 

 

경 북 과 학 대 학 교 총 장